고객의 소리 상세

고객의 소리고마워요, 호텔코디!

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, 호텔패스 문의사항은 [Q&A게시판]을 이용해 주세요.

[최고의 만족 담당직원 - 유희숙]
모르고 지나칠 수 있었던 일정까지 확인해 주신 담당자 님!

  • 작성자 : vi***
  • 작성일 : 2015-02-10 오후 5:57:33

호텔패스 직원 분들이 항상 친절하신 것은 이용을 하며 익히 알고 있었습니다.
이번 여행은 갑작스럽게 결정이 된 것이고, 하필이면 밸런타인데이와 주말이 끼어 있어 호텔을 구하는 것이 하늘의 별 따기였지요.
방은 꼭 두 개가 필요한데, 호텔마다 방이 하나씩밖에 없어 일단 무조건 가예약만 걸어 둔 상태에서 연락을 드렸습니다.
얼굴은 뵙지 못했지만 목소리부터도 너무 너무 친절하시고, 저의 급박한 마음까지 이해하며 안타까움과 간절함을 담은 목소리로 예약을 도와 주셨습니다.
제가 처음에 예약을 해 두었던 호텔이 아닌, 사실은 더 숙박하고 싶었던 닛코후쿠오카 호텔의 방을 직접 알아 보시고, 예약을 해 주셨습니다.
홈페이지에서는 제가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없어 아마 놓쳤을 부분인데, 유희숙 님께서 -본인 업무이시기는 하겠지만- 열심히 찾아 봐 주신 덕분에.. 좋은 호텔을 좋은 가격에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.
이제 3일 후면 후쿠오카로 떠나는데, 첫째 날 호텔이 잘 예약되어 기분이 굉장히 좋습니다.

오래 전부터 이용은 하고 있지만 늘 급박하게 예약을 요청하는 바람에^^:; 잘 되지 않을 때도 많았지만, 이용할 때마다 너무 잘 도와 주셔서 안심하고 이용합니다.
친절하게 이용을 도와주신 유희숙 님! 정말 감사합니다.

부모님, 언니, 조카,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 즐거울 것 같습니다.

댓글등록

댓글을 등록합니다.
등록
퀵메뉴 펼쳐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