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주메뉴

  • 해외호텔
  • 국내호텔
  • 기획전/이벤트
  • 커뮤니티
  • 고객센터

홋카이도는 겨울의 절정!

삿포로에 갈까요? 그곳의 겨울을 잊지 못해 다시 찾아 갑니다.

눈의 왕국 홋카이도는 지금 겨울의 절정! 일본 최북단에 위치한 북해도-홋카이도는 영화 철도원 촬영지 이쿠토라처럼 매일 눈이 오는 곳이 있을만큼 온 세상이 하얗게 뒤덮인 일본의 겨울 중 가장 빛나는 곳 혹독한 추위보다 푹신한 눈 속에서 마음은 따뜻해지리라. 온통 새하얀 세상, 눈이 오고 또 오고 쏟아지는 눈 속에 삿포로의 오도리 공원에서 아늑함을 따라 지친 마음 파묻고 오자. 삿포로는 당신에게 그런 곳이다. 삿포로에 갈까요, 이 말은 당신을 좋아한다는 말입니다. 이병률 여행산문집 [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] 중 발췌

잘 지내시나요. 오늘도... 당신이 그립습니다. “당신이 지니고 있는 소중한 추억을 저에게도 나눠주세요” 와타나베 히로코가 후지이 이츠키에게...

영화 러브레터의 첫사랑 여운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홋카이도의 오타루. 삿포로에서 JR쾤속선으로 35분 거리인 오타루운하는 고즈넉한 시골마을에 잔잔한 운하의 옛 모습과 영화 속 그리운 첫사랑 이츠키를 떠올려보는 누구나 간직하는 그런 아련함이 그대로 베어있다. 홋카이도가 좋은 건 어쩔 수 없는 일.. 삿포로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인 오도리공원은 매년 2월 초, 세계 3대 눈축제가 열리는 곳으로 계절마다 다채로운 꽃과 수목이 우거진 삿포로 도심의 중심지이자 시민들의 안식처. 테레비 타워에서 내려다보는 오도리공원의 야경과 눈 축제는 꼭 한번 경험해봐야 할 진풍경!

도쿄의 신주쿠처럼 번화한 스스키노 거리에서 일본문화를 체험하고 시로이고이비토 과자공장, 시계탑, 삿포로 비어뮤지엄에서 맥주 한잔 즐기는 여유, 꽃과 색, 고요히 달리는 철도읭 정연함, 낭만과 아늑함이 가득한 이곳 사계절이 궁금한 홋카이도, 삿포로.

총 440개의 객실을 보유하며 합리적인 요금으로 최상의 룸컨디션 객실을 이용할 수 있고 여행객과 비즈니스를 위한 최신 편의시설도 완비되어 있어요. 특히 레이디스룸 여성 전용층은 키카드로 접근을 제한하고 있어 철저한 보안을 자랑합니다.

게스트라운지에서는 무료 커피서비스 및 3대의 컴퓨터가 마련되어 있고 일식당 Kuragakoi에서 서양, 일본식 조식 뷔페 및 다양한 씨푸드 요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. 호텔 주변에 다이마루 백화점과 스텔라 플레이스에서 쇼핑과 다양한 먹거리도 이용할 수 있고 삿포로역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 관광과 이동이 편리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호텔입니다.
그레이스리 호텔 삿포로 더보기
퀵메뉴 펼쳐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