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외
평일09:30 ~ 17:30
bookings@hotelpass.com
국내
(토요일 &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
호텔 FAQ
검색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원하시는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.
[기타] 탑승수속을 하기 위하여 언제까지 공항에 가야 하나요?
[기타] 항공사 기내서비스 신청가능한가요?
[기타] 항공권 구매시 여행자 보험도 자동으로 가입되는 건가요?
[기타] 여행시 여권유효기간은 얼마나 남아있어야 하나요?
[기타] 여행하는데 VISA가 꼭 필요한가요?
[기타] 첼로 등과 같은 악기는 어떻게 하나요?
[기타] 애완동물을 데리고 비행기를 탑승할 수 있나요?
[기타] 수하물은 어느 정도까지 무료로 가져갈 수 있나요?
[기타] 어린이 혼자 비행기 탑승이 가능한가요?
[변경/환불] 항공사스케줄이 변경되면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[변경/환불] 항공사에서는 수수료 없이 환불이 가능한데, 호텔패...
[변경/환불] 항공예약을 했는데 다른 사람 이름으로 변경 가능한...
[변경/환불] 항공권 예약 후에 취소하면 취소패널티가 따로 붙나...
[변경/환불] 이름변경 할 수 있나요?
[결제] 두개의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?
[결제] 여권 발급 예정인 경우엔 어떻게 결제를 하죠?
[결제] 신용카드 결제 후, 다른 카드로 변경할 수 있나요?
[결제] 현금영수증 또는 카드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?
[결제] 본인카드 외에는 결제가 안되나요?
[요금] 호텔바우쳐첨부 요금은 무엇인가요?